728x90
 

모공때문에 스트레스 받던 찰나에

구입한 숨 37 버블디 마스크 블랙 !

딥 클렌징 효과 까지 있다고 해요

노폐물과 피지에 좋다고해서 당장 화장실로 !!

SSG 신세계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

여행용으로 딱 좋은 토너, 에멀젼, 세럼, 크림, 마스크팩, 스킨 세이버 까지 같이 왔네요

쓰기 너무 편한거 같아요 펌핑으로 되어있어요

깨끗하게 쓸수있어서 완전 마음에 쏙 !

저건 손톱이 아니라 펑핑해서 짜면 저렇게 검정색인데

손등에 바르자마자 흰색으로 변하네요 순.식.간.에 !!

얼굴에 골고루 도포한뒤 1분? 정도 지나니 보글보글 뭐가 올라와요

5분정도 지나니 얼굴이 뒤덮여 버렸어요 ㅋㅋㅋ

얇게 펴바르는게 좋을꺼 같아요

저는 뭣 모르고 엄청 많이 발랐거든요..

시간이 지나고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 마무리

산뜻하고 얼굴 톤이 밝아지는 느낌은 확실해요

그렇지만 모공이나 블랙헤드는 도움이 안되는 듯 해요

한번써봤지만 꾸준히 쓰면 달라지려나? 하는 마음으로

한통 다쓰고 다시한번 솔직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모든 후기는 아무런 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