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싸요 주문한 에버리치 칼세트 도착 가격도 저렴하고 아직 사용전이지만 디자인이나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
특이한 생김새 ㅎㅎ

- EVERRICH 주방칼 6종세트   -

원산지 : made in china

재질 : 스테인레스 (칼날) , PP(손잡이)

구 성 : 주방용칼, 고기용칼, 중식칼, 과도, 주방가위, 감자칼(6종세트)

싱글, 자취용품으로 아주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마음에 드네요 ^^

BLACK STYLE 식용적 칼세트 / 제품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  가성비 짱!

​포장도 겉면도 이쁘지요 심플한것이 ㅎㅎ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칼끝 날카로운 부분도 위험하지 않게 캡이 씌워져있습니다 너무너무 포장마음에 드네요 ㅎㅎ

논스틱 코팅처리와 양각무늬로 제작되어 음식물도 달라붙지 않는 장점! 요리할때 편리할거같아요 ㅎㅎ

​날카로운 칼끝은 캡으로 촥~~ 깔끔하 포장과 안전성

​특이하게 처음보는 감자칼 ㅎㅎ  칼날이 아닌듯한것이 플라스틱 같기도 하고 ㅎㅎ 써봐야 껍질이 잘벗겨지는지 알수있을듯하네요 ㅎㅎ

보통 채칼에는 은색 스테인레스나 뭐 그런 칼날이 달려있는데 요놈은 아니군요 ㅎㅎ 아하 인터넷에 찾아보니 날은 세라믹이라고 하네요 ㅎㅎ;

야호~~ 앞으로 더맛난요리 많이 만들어 먹어볼까요 벌써부터 설레는군요 아직 사용은 안해봐서 야채나 채소가 잘썰릴지는 모르지만 무튼 에버리치 칼세트 겉보기는 마음에드네요 !!

사용후기 :  굿! 칼도 잘들어서 무엇이듯 잘썰리구요 ㅎㅎ 궁금중유발하던 채칼도 잘됩니다 ㅎㅎ 가격대비 굿!

저렴한 가격에 구매 & 선물 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