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스 류가방, 스크백

드디어 주문한 해지스 서류가방이 도착 했습니다.

신나는 마음으로 포장부터 하나하나 뜯어 보았어요

사진보면서 하나하나 알아볼게요 ㅎㅎ

Go  Go  GO

박스를 뜯어보니 가방 겉면에는 뽁뽁이로 포장했네요

 포장뜯고 리뷰쓰고 나서 할일이 생겼네요 열심히 터트려 주겠어 ㅎㅎ;

네이비 하고 검정색상 중 고민하다 네이비 선택 현명한 색상 선택을 한거 같네요.

검정도 물론 이뻤을듯 해요.

​가방 겉면에는 자석후크가 달린 간단한 서류나 계약서 등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맘에 드는군요

헤지스 로고도 참 이쁘지요?

가방 반대쪽 또한 동일한 디자인 입니다.

​가방 안쪽에는 겉면과 동일한 서류보관,문서를 보관할수 있는 공간이 따로 한개

그 바같쪽 에는 지퍼가 달린 공간이 또 하나

다양한 서류를 헷갈리지 않게 정리해서 사용할수 있어 편리 할것 같네요.

가방을 크로스나 어깨에 맬수 있는 크로스백줄? 추가로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가방을 사용하지 않거나 깔끔한 보관을 위한 더스크백이라고 합니다.

 가방 보관시 깔끔하고 깨끗하게 보관할수 있겠지요?

 

헤지스 서류가방, 더스크백 네이비 색상 완전 마음에 드네요.

가방 중량도 사이즈에 비해 무거운편이 아니고 딱 좋네요.

서류가방으로 충분하게 이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색감도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짱짱!

 

이상 헤지스 서류가방 리류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