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줌마렐라에용

오늘은 어제에 이어 화장품제품 리뷰를 해볼까해용

먼저 맥 [M.A.C] 립제품 먼저 소개해 드릴께용

이번에도 저는 맥 [M.A.C]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했답니당

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사진기술이 좋지 않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당

 

 

   제가 구입하자마자 사용하다가 후기를 올려서 제품끝이 뭉턱해져버렸네요ㅠ_ㅠ

발색샷 보여드릴께용

 

발색은 한번씩만 바른겁니당

먼저 제품명부터 알려드릴께용

 

1번- 패션 레거시

2번-러시안 레드

3번- 루비 우

 

1번은 립글로스 같은 제형이구요

바를때는 촉촉하지만 마르고나면 매트한 제품이랍니다

한번만 발라도 색감이 뛰어나더라구요

리무버로 빡빡 지워야 지워지는 제품인거 같아요

저는 출근할때 바르고 나가면 퇴근할때까지 수정화장을 안해도 그.대.로 !!

 

2번,3번은 얼핏보기에도 실물을봐도 거의 비슷한 색감인데요~

발색을하면 3번보다는 2번이 버건디쪽에 더가까운듯 해요 

두제품도 매트한 제품이구요

1번 패션레거시 보다는 잘 지워지는 편이에요~

 

맥 [M.A.C] 립 제품에서 나는 초코? 달달한 향이 참 좋은거 같네용

다음에는 클렌징 제품도 리뷰할께용 굿밤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