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카멜라의 공주방을 만들어봤어요

아디코 DIY 4개가 세트인거 같은데

낱개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만들고나서는 후회도 했지요

사진액자 같은건 제가 좋아하는 그림으로 할껄 했나 싶기도 하구요

배경 벽지는 제품에 있는거 말고 다른걸로 해도 무관한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초보자인 저는 이번에는 그냥 만들고

다음번에는 한번 시도 해보려구요!!

 

자이제 시작할께요

만드는부분은 생략했어요

요거에요 아기자기한게 귀엽지요?

이사진은 박스를 찍은겁니다

구성품은 요렇게 온답니다

박스하나에 설명서 본드 등등 만들수있게 전부 들어있습니다

오리고 붙여서 완성해나가는 DIY미니어쳐 참 재밌어요

요런식으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전부 중국어지요

그림만 봐도 충분히 따라할수 있습니다

참! 제품안에 다른건 다있지만

바늘과 실은 없답니다 !!

만들다보면 '이구성품은 없는것 같은데' 생각 드는게 있을꺼에요

그건 저 설명서쪽에 잘보면 있답니다 ㅋㅋㅋ

저는 지난번에 장미꽃만들때랑

책? 만드는게 없어가지고 문의도 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설명서에 떡 하니 있지뭐에요^^

짜잔

완성하고 찍은 사진이에요

이렇게 자세히 보니 덕지덕지 초보인게 티가 나는군요

바느질을 못하는 저는 쿠션망친 부분을 겹치게 했어요

챙피하니깐요...ㅋㅋㅋ

전원 ON!! 불끄고 보면 더 귀엽답니다

종이백 손잡이 만드는게 조금 짜증 스럽긴했지만

완성하고 보니 이쁘네요

 

아직 하나를 완성하지 못했어요

주방만 남았네요

완성시킨 3개의 카멜라 방들 !!

아기자기해요

미니어쳐 만드는게 어려울줄 알았는데 초보자인 저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신나게 만들었네요

다음번에는 아디코 DIY 카멜라 시리즈 중

카멜라의 주방을 가지고 올께요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