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잠자기전 아이오페 클렌징오일, 아이오페 립앤아이 리무버 후기쓰러 왔어용

저는 백화점이 근처에 없어서 화장품을 살때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주로 구입하는데요

아리따움은 어느지역에나 제가지내고 있는.. 시골에도 흔히 볼수 있어서

언제든 구입할수 있어서 좋네요

 

뷰티 블로거가 아닌점.. 그래서 사진이 많이 미흡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당^_^

 

제가 쓰고있는 클렌징 오일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이오페 아이디얼 딥 클렌징 오일] 입니당

 

아이고 위에 펌프가 사진에서 짤려버렸네용

샴푸처럼 펌프로 쓰는거랍니당

제가 피부가 약한편이라 클렌징 제품을 찾는데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답니다ㅠ_ㅠ

20대 초반에 우연히 점원 추천으로 소개받은 이 클렌징오일!!!

지금 10년가까이 쓰고있네요 ㅎㅎ

무자극에 향도 산뜻하고 좋아요

마사지 하듯 슥슥- 해준다음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헹구어만 주어도

말끔한 기분이 든답니다!!

저도 피부가 복합성인데 티존부위에는 지성..기름...

그래서 오일은 처음에 추천받았을때도 거부감이 먼저 들었는데요~

일단 한통만 써보고 아니면 다른제품 구입하자는 마음으로

구입을 했는데....이런 득템 득템 요즘 이런걸 인생템이라고들 하죠?ㅎㅎㅎ

전에 후기로 보여드렸던

맥[M.A.C]제품 아이섀도우 앰버 타임스나인을 팔목에 발색한뒤

클렌징 오일과 물을 묻혀서 문질러보았습니다!!

 

클렌징 오일은 투명한색이구요 세안후에는 촉촉하답니다~

향은 약간 레몬향?같기도 하고 아주 저는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ㅎㅎ

 

다음은 [아이오페 아이디얼 컴포트 립&아이 리무버] 를 소개 해드릴께용

먼저 사진부터 투척!!!

 

요렇게 생긴아이구요 기존에 쓰던것보다 용량이 커져서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제가 아이메이크업을 클렌징할때 좀 과격하게 하는데요...ㅋㅋㅋ

박박 벅벅 문지르다보니 눈안에 조금만 들어가도 따끔따끔 해서

오랫동안 찾았는데... 드디어 찾았슴다!!!

이제품도 거의5년 넘게 꾸준히 쓰고있어요

무자극!!!무!!자!!극!! 너무너무 좋아요 향은 없구요

쓸때도 너무너무 편리하고 청결하게 디자인이 되어있더라구요

이제품도 용기는 기존것보다 편리하게 바뀌었더라구요

 

 

요런식으로 요즘 네일리무버처럼 생겼어요

 

 

저는 솜 두장을 한번만 꾸욱 누른다음 사용한답니다

그렇게만해도 충분히 메이크업을 클렌징 할수있답니당

 

 

요전에 후기로 보여드렸던

맥[M.A.C] 립 제품을 팔목에 발색한뒤

립&아이 리무버로 지워 봤어요!!

제가 립제품은 리뷰에 보여드렸듯이 잘 지워 지지 않는답니다...ㅎㅎㅎ

장 단점을 다 가지고있죠

아무래도 무자극이다 보니 그런가..? 싶기도하고 ㅎㅎ

(제 개인적인 관점입니당)

 

구입은 아리따움또는 아이오페 공식 온라인 몰이나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고

너무너무 좋은 정보 하나더 !!

빈용기는 버리지 말고 매장에 가져가서

"적립해주세요~" 하면 공병당 500원씩 적립이 된답니다 ㅎㅎ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적립금 쌓이는 재미가 생각보다 쏠쏠 하답니당ㅎㅎ

그럼 다음에는 다른 후기 가지고 올께용

다들 굿밤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