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오션월드!!
홍천 비발디 파크 고고고 자세히 알아볼까요?? 부대시설 물놀이 기구 다양한 먹거리 할인혜택까지~~^^
벌써부터 더워지는 날씨에 많이들 알아보고 계시지요

일단 ​


부대실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너무너무 많은 시설이 있네요 냉방, 불가마, 카바나, 캠핑 빌리지, 황토방 등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눈에들어오네요 ㅎㅎ 야호 신난다~

​어트랙션에는 어떤 물놀이 기구와 시설이 있는지 볼까요?? 일단 아쿠아존 파도풀, 수영풀, 워터플렉스, 실내슬라이드, 실내유수풀, 키즈풀 다양한 풀장이 가득 벌써부터 뛰어들고 싶네요 ㅎㅎ

 

​다이나믹존 다이나믹하게 익스트림하게 ㅎㅎ 몬스터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사진만봐도 시원하네요 ㅎㅎ ^^

​다음은 메가슬라이드존 겨울에는 눈썰매 스키등 겨울 스포츠라면 여름에는 단연 물놀이 카이로레이싱, 슈퍼S라이드, 하이스피드 슬라이드

패밀리 레프트 슬라이드 가족끼리 친구 연인끼리 남녀노소 좋아하는 패밀리 레프트 슬라이드 저도타고싶어요!!  올여름 다같이 떠나볼까요 ㅎㅎ 물놀이 기구나 시설은 이쯤 알아보고  신나게 물놀이하면 배고프고 허기지기 마련 어떤 음식과 식품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허기진 배를달래야 더재미나게 놀수있죠 ㅎㅎ

​썸머파크!!  츄러스, 커피등 간단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겠네요 ~

​와우 ~~ 버거킹 버.거.킹 말씀안드려도 아시죠?? 맛나는 햄버거한입에 시원한 콜라 한잔 크~~ 생각만해도 기분좋네요 ㅎㅎ

​다음은 누구나 좋아하시는 스타벅스 시원한 커피 부터 다양한 음료가 가득하죠 ㅎㅎ 전 시그니처 초콜렛이 먹고싶네요 벤티사이즈로 크게크게 ㅎㅎ

​타베르나 떡볶이 츄러스 소시지 크리스피 치킨등 생맥주도 시원하게 한잔 할수있겠네요 ㅎㅎ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과 생맥주 조합이 좋은데요 ㅎㅎ


​푸드캐피탈 오므라이스 물놀이에 지친 몸을 달래주는 육개장, 진 사골곰탕 국물요리, 버섯불곡 덮밥 비빔밥 까지 다양하게 식사를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다시 물놀이 고고고 ㅎㅎ  이상 허기진배를 달래는 코너 소개끝 ~~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물놀이 하세요

밑에서는 이벤트 할인혜택을 알아볼까요??

​미들시즌 할인부터 비발디파크 5월의 다양한 혜택 나에게맞는 적절한 혜택과 함께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다른 혜택들도 다양하게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를 참고하세요 ^^

즐거운 물놀이 여행 되세요 !~^^

'이벤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종학력증명서 초간단 발급 방법 알아보기  (0) 2017.07.28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음식 성장호르몬  (0) 2017.07.19
코스트코  (0) 2017.05.17
빕스 할인  (0) 2017.05.16
여름 물놀이 준비  (0) 2017.05.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