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봄시즌이 짧아지는 계절변화로 여름관련 패션, 먹거리 상품이 예년보다 빠르게 판매될것으로 보이며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가전의 핀매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미리미리 다가올 여름에 준비해야겠지요?
여름시즌이 시작되면 여름상품들 가격이 쑥쑥 자라나지요 ㅎㅎ 미리미리 구매할품목이 있으면 준비하는것도 좋을꺼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름 가전제품이나 의류는 생략하고 우리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름물놀이 상품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네이버에 물놀이 용품 검색후 연관검색어를 확인하니 다양한 물놀이 제품이 검색이 됩니다 ㅎㅎ

성인 물놀이 용품도 있구요 ㅎㅎ 튜브 장난감 공 풀장 다양하네요 ㅎㅎ

저는 코스트코에서 물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이언트 스완 튜브 어휴 성인어른 두명이타도 넉넉하네요 ㅎㅎ


라이트 스피드 야외용 퀵셀터 ?? 텐트인가 이런것도 있네요 ㅎㅎ

성인남녀 ,영유아용 구명조끼도 판매중이군요 ㅎㅎ
우리 아가들에게는 필수겠지요??

밑으로 쭉 보니 아이스박스 물총 영유아용 퍼들점퍼
아동용 래쉬가드 디럭스 모래놀이 세트 성인용 스노클링
인텍스 리버런 2인용튜브 풀장 풀장 사다리 다양한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여러가지 물놀이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네요 ㅎㅎ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물놀이에서 안전이 제일이겠지요?

네이버 백과사전입니다 ~ GO~


물에들어가기전에 준비운동을 해요 ~ 물놀이 전에는 항상 스트레칭 ~~


물놀이용 신발로 없으면 운동화를 착용하세요 바닥에 이물질에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깊은수심일수록 더욱더 조심해겠습니다 항상 구명조끼나 튜브를 이용하세요


바닷가에서도 냇가에서도 항상 밀려오는 물살에 주의하세요


주변에있는 장애물에 주의하시고 물놀이 즐기세요


아이들에게는 항상 부모님 시야에 들어오는곳에서 안전하게 물놀이 할수있도록 합니다 ~^^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 미리미리 준비 잘하시구요 ㅎㅎ 여름여행 계획도미리미리 물놀이가서는 항상 안전에 신경쓰면서 올여름에도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이벤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음식 성장호르몬  (0) 2017.07.19
오션월드  (0) 2017.05.17
코스트코  (0) 2017.05.17
빕스 할인  (0) 2017.05.16
블로그 검색노출법  (0) 2017.05.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