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아이고 힘들게 힘들게 오늘또 먼길? 떠나보와요 ㅎㅎ

배스 낚시 채비 NS허리케인 릴은 시마노 에어노스 XT 2000번릴 2호라인 노싱커 채비로 고고고고


어떤것을 먹을까요 스타벅스보온병 무엇을탈까요 ㅎㅎ
음 아메리카노? 카누로 선택해요 시원하게 한잔하고 고고고

경상북도 안동시 남선면 현내리 현내못

오늘 배스낚시장소 입니다 ㅎㅎ 처음오는곳이라 기대반 설렘반 ㅎㅎ 오늘은 꼭 잡고싶어요 매일매일 드는생각
빅배스 런커해야지 !!!


장소가 일단 음 마음에 드는군요 전 평지형이나 조금 아담한 사이즈가 좋더라구요 아담사이즈는 아니지만 뭔가 잡힐듯합니다 수심이 깊은것같지 않아요 ㅎㅎ



던져던져 안잡히네요 ㅎㅎㅎㅎ


아싸!!!!! 수초덩어리 ㅋㅋㅋㅋㅋ


아싸 !!! 짜치한마리 !!
하 처음에 빨리빨리 라인좀 퐉퐉끌고가는놈없나
왜라인이 축~~ 그대로야!!! 퐉퐉 끌고가!!
그러던중 짜치주제에 ㅋㅋㅋ 확물고 가더군요 큰건가 하고 훅킹후 릴링 ㅋㅋㅋ 짜치!!

그래도 기쁘네요 ~~

처음에 수초많은지역에 버징몇번도전했지만 안되더라구요 한번 입질했지만 미스바이트~~ 깝

계속 노싱커 던지고 기다리고 던지고


그놈인가봐요!!! 아까그놈 !! 같은사진 아니구요ㅠㅠ

이놈이 저놈같네요 짜치들 천국이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진가봐요 하고 마지막몇번 던져보고

삼겹살사서 컴백홈 ㅎㅎ


경상북도 안동시 남선면 현내리 현내못 배스낚시 끝~~

전체적으로 확실히 탐사하지못해 덩어리 파악은 실패

짜치는 확실히 천국 입니다 ㅎㅎ 2마리밖에 못잡았지만 ㅠㅠ


다음에또 만나요 ㅎㅎ ~^^

'배스낚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스낚시 조행기 봉화군 물야면 가평저수지  (0) 2017.10.09
단산저수지 배스낚시, 민물장어낚시  (0) 2017.10.09
대구 배스낚시  (6) 2017.05.08
배스낚시 조행기  (10) 2017.05.07
배스낚시지도  (0) 2017.04.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