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차에 불나는 꿈

1. 침대에서 불나는 꿈

내 배우자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의미

 

2. 시체가 불에 타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의미라고 합니다.

 

3. 천장에 불나는 꿈

항상 말조심하는 의미 구설수 등에 휘말릴 수 있다는 의미

4. 무덤에 불나는 꿈

길몽중 하나입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

 

5. 집에 불나는 꿈

협력자, 귀인 등을 만나 일이 잘 풀릴게 될 의미

 

6. 내가 불에 타죽는 꿈

꿈과는 반대로 굉장이 좋은 꿈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의미

7. 이불에 불나는 꿈

재물쪽운이 굉장히 좋아질 의미로 풀이

 

8. 꽃밭에 불이 나는 꿈

추진 중인 계획, 사업등이 잘 이루어질 의미

 

9. 불 지르는 꿈

작은 시작이 큰 행운을 가져온다는 의미

작은 사업, 일등이 점차 발전한다는 의미로 풀이

10. 불이 안 꺼지는 꿈

구설수, 사람을 조심하라는 의미

 

11. 차에 불나는 꿈

질병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라는 의미로 풀이

단, 내차가 아닐 경우 운세가 상승하고

그동안의 문제들이 해결될 의미

 

12. 동굴에 불나는 꿈

그동안의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재물운이 상승할 의미

13.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이직, 퇴사 등을 의미합니다.

 

14. 머리카락 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미래에는 좋은 결실을 가져다준다는 의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