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악마꿈해몽, 괴물꿈 풀이

1. 천사와 대화하는 꿈

안좋은 흉몽 사람의 고난과 죽음 등의 의미

2. 천사를 만나는 꿈

미혼인 여자가 꿈을 꾸게 되면 부잣집의

이상적인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할 수 있을 의미

3. 천사를 멀리서 바라보는 꿈

당신의 무언가를 포기해야 할 의미

포기하지 않으면 불행이 다가올 의미

4. 도깨비와 만나는 꿈

날 힘들게 하는 일 또는 사람이 생겨날 것을 암시하는 꿈

5. 악마를 이기는 꿈

힘든 상황도 극복하여 마침내 원하던 것을 달성하는 의미

6. 악마에 의해 산속으로 끌려가는 꿈

현실의 고민이나 고통이 더 심화되고 쭉 이어질 것을 의미

7. 자신이 귀신이 되는 꿈

길몽중 하나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릴 예정

8. 귀신이나 악마한테 쫒기는 꿈

뜻밖의 횡재로 인해 운수대통하게 되는 꿈

9. 악마와 악수하는 꿈

어떤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게 되는 꿈

10. 괴물에게 잡아먹히는 꿈

자기가 속한 조직에서 능력을 인정받지 못해 절망하게 될 의미

11. 무서운 도깨비를 만나는 꿈

어려운 일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

12. 악마에게 잡혀 산속으로 같이가는 꿈

현실에서 갖고 있던 고통이나 어려움이

더 심해지거나 계속 지속되는 꿈

13. 귀신과 악마가 싸우는 꿈

귀신이 이기면 길몽 질경우 흉몽으로 풀이

14. 악마가 괴물에 잡히는 꿈

질병에 걸릴것을 암시

15. 사람이 괴물이나 악마가 되는 꿈

현재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을 의미

16. 악마가 내머리를 잡는 꿈

골치아픈 일이 일어날 의미

17. 내가 악마가 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의미

ending  
have a nice da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