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취미생활로 DIY명화그리기 를 해봤어요

처음하는거라 이쁜그림을 찾아서 주문!

택배가 왔는데 이렇게 상자에 왔어요

상자에 설명도 써져있고 제가 그릴 해바라기평원 그림도 있어요

안에 열어보니 명화그리기세트 로 구성되어 있어요

도안을보니 숨이 턱 막히는거 같네요

3일이면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바로 시작!

아크릴물감 이라 저는 빈물통을 사용했어요

캔버스에 숫자들을 보니 막막하기 시작해요 ㅋㅋㅋ

설명서에는 같은 숫자끼리 먼저 색칠하는게 좋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막무가내로

하고싶은대로 걍 먼저 색칠을 하고있어요

무슨 그림인지 알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 하네요

요거그리는데 벌써 하루가 꼬박 걸렸어요

일반 파레트를 사용하지 않고 일회용 접시가 집에 많길래

거기에 아크릴물감 을 조심씩 덜어서 사용했어요

아크릴물감은 금방 굳기때문에 붓도 자주 세척해주면서 해야됩니당

시작한지 4일째 어느덧 그림이 완성되어 가는 느낌이에요

그 4일에서 멈춰버려가지고 하루에 숫자 10~20칸씩 색칠만 하다가

한달이 걸렸네요 명화색칠하기 쉽지 않네요

완성하고 하루 말리고 유화코팅제 를 발라주면 됩니다

포함되어 있는 붓이 좀 작아서 집에 뒹굴거리는 붓으로 해결!

드디어 끝이 났어요

해바라기 그림을 집에 걸어두면 행운이 들어온다고 해서 선택한 해바라기평원

완성하고 보니 너무 이뻐요

두번다시는 하고 싶지 않지만

또 한번쯤은 해볼만한 취미생활 이였습니다

 

이 블로그에 모든 후기는 아무런 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