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아 언제 핀호령 수령하지 언제하지 드디어 한참을 기다린결과 너무너무 떨리네요 핀번호가 적힌 구글우편이

우편함에 들어 있습니다. 너무너무 설레네요 ㅎㅎ

google adsense 너무너무 멋지다 ㅎㅎ

아 ~괜히 우편물 하나까지 멋져 보입니다.

하하하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수익이 지급되도록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허허 당연히 따라야죠 고고고 핀번호 노출은 안되기 때문에 저기 6자리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저위치에 핀번호가 쓰여져 있습니다.

나머지 방법은 우편물에 설명되로 하시면 야호!! 나도 애드센스에 핀번호 등록이 끝나고 수익금이 100달러 이상 생기면 수익금을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격 스럽습니다. ㅎㅎ

아직 초보여서 잘하지는 못하지만

꾸준하게 애드센스 광고배치 글 등 연습하고 실험해서 수익금을 올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수익금 올리법 애드센스 광고배치 팁

많은 정보 계속해서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혹 궁금하신점이나 공유하실정보는 댓글 달아주세요 ^^

서로서로 많은 도움이 되어 큰 수익금이 발생할수 있도록 노력해보아요.

아직 핀번호 수령전이신 분들은 조금만 더 노력해보세요. 화이팅 입니다.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수익인증, 수익올리는 방법  (5) 2017.11.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