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고기먹자

근처 지오지아에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렸다가 수선하는 시간동안 밥이나 한끼 먹을까하고

이리저리 둘러보다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Go~ 고기나 먹자 싶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대표 메뉴 무한리필 삼겹살 + 된장찌개 1인 1100원 

5~7세 5000원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네요.

사이드메뉴 다른곳하고 비슷하게 김치알밥,냉김치말이 국수 , 계란찜 등등

참 이곳은 공기밥을 처음에 1공기 주문시 무제한 제공 합니다. 이걸 못보고 밥은 어디있나 찾았네요 ㅎㅎ

페이스북좋아하는 페이지 엄지척! 엉터리 생고기 두번째이야기 페이지에 좋아요 누르고

 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제공 해주네요.

고기 익어가는 동안 엄지척 사진후기 올리고 음료스 서비스로 이용하세요 ^^

​삼겹살과 목살을 가져다 주네요. 처음 가져다주는 고기를 다드신후 고기담겨있던 고기판을 가지고 계산대 옆으로 가면 원하는 고기를 다시 담아줍니다. 목살,삼겹살,항정살,우삼겹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드세요 전 삼겹살이 제일 좋더라구요 ^^

​나머지 음식은 셀프 입니다 샐러드 파채, 쌈, 김치, 콩나물, 생마늘 등  

사진을 찍다보니 몹쓸 몸뚱이를 노출 했네요 ㅠㅠ 바쁘게 밥을 먹다보니 사진을 맛나게 많이 찍지 못했네요.

마지막 샷 콩나물 무침과 파채 위에 삼겹살 한점 ~~

언제나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