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안녕하세요~~^^
영주시 가볼만한곳
오늘은 영주 무섬마을에 다녀왔어요~^^

무섬외나무다리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하지요~^^
MBC 주말 드라마 옥중화 촬영지입니다 ㅎㅎ
한국의 아름다운길100선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아차차 SBS설특집 드라마도 촬영했다고 하네요 ㅎㅎ


마을도 다양한 꽃들과 고택들이 아주 아름답게 위치해 있습니다


길중간중간 아름다운 시도 함께 있네요 ㅎㅎ


이것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두개만 찍어봤습니다~^^
늦가을 풍경 , 가랑잎 편지


촬지의 외나무 다리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더니
정말 한명만 지나다닐수있는 외나무 다리더라구요 ㅎㅎ
가다가 누구만나면 ㅠㅠ 어쩌지 그래서 그런지 중간중간에 작은 다리가 하나씩 더있더라구요 ㅎㅎ 서로 싸울필요 없이 비켜서면 됩니다 그런데 막상 다리위에 올라가니 무서워요 ㅎㅎㅎ 밑에 물도 안깊고 다리높이도 높지 않은데 ㅎㅎㅎ 왜 무서운거지 ㅎㅎ


풍경좀 보세요 너무너무 아름답지요??


이게 베스트 사진같아요 너무너무 이쁘게 잘찍은거 같아요 ㅎㅎ 자화자찬 ㅠㅠ


영주 수도리 박천립 가옥 , 만죽재 고택
고택에 관한 설명이 고택마다 설치되어있습니다
역시 선비의 고장 이네요 고택하나하나 보존이 잘되어있습니다 곳곳에는 아직도 이곳 고택사이사이에서 살아가고 계시는 주민분들도 계시네요 ㅎㅎ


시원한 아메리카노 음료 한잔하고 싶었지만 오늘은 평일이라 그런지 운영을 안하시더라구요 ㅎㅎ
아쉽지만 시원한 음료는 먹지 못했지만 아름다운 우리나라 고택과 멋진 외나무 다리 잘보고 다녀갑니다~^^

영주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기회되면 다녀가세요~~^^

다음에또 만나요~

'국내여행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진가볼만한곳(당진삽교호,놀이동산)  (2) 2017.05.28
안동 월영교  (2) 2017.05.20
경북봉화청봉숯불구이  (6) 2017.05.16
쫄면김밥떡볶이비빔만두(분식)  (0) 2017.05.13
경북영주 소수서원  (0) 2017.05.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