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냉장고 정리도 할겸 겸사겸사 밑반찬몇개만들고

늦은 점심 저녁? 먹어볼려구요 ㅎㅎ

일단 아휴 냉장고가 개판입니다 전부다 꺼내고 시작해요



일단 사다둔지 오래된 과일부터 골드키위 오렌지 사과
세가지로 간다하게 마요네즈 이용 샐러드 오래되서 썩은것들은 전부 버리구요 ㅎㅎ


오래되서 시큼한 김치는 참치김치볶음 ㅎㅎ 설탕 고춧가루 살짝 넣고 달달볶으면 끝 ㅎㅎ 전 개인적으로 청양고추 하나 추가해서 볶았습니다


시금치도 데친후 다진마늘 통참깨 참기름 맛소금 살짝 너무오래삶아서 ㅠㅠ 맛은 좋아요 ㅎㅎ


냉동오징어 한마리 해동후 시큼한 김치와 쉐키쉐키~~
김치오징어전 두장 만들었습니다 많이 만들면 다못먹고 버리게되니 적당히 냉장고도 비우고 전도만들고 ㅎㅎ


후라이팬에 잘펼쳐주시고~~ 식용유 똑~~
뒤집고 기다리고 뒤집고 ㅎㅎ 완성 ~~^^


저번에 만들어왔던 오이김치도 작은통으로 옴겨담고요~



부침전용 두부도 한입크기로 잘라서 식용유 참기름 두른팬에 노릇노릇 구워서 양념장 뿌려주면 맛난 두부반찬 완성 ~^^ 참쉽죠? ㅎㅎㅎㅎㅎㅎㅎ


비앤나도 칼집대충 넣어서 양파조금하고 볶아서 간단한 비앤나볶음 케찹에 찍어서 냠냠 ~~


오징어김치전도 조금식힌후 이쁘게 옮겨담고요


냉장고 모든재료를 ㅎㅎ 두부 무우 대파 간마늘 애호박 양송이버섯 고추장 고춧가루 넣고 끓이다가 달걀2개 풀어주면 맛나는 국도 완성 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물론 냉장고 정리도끝~~^^

아차 미역도 조금있어 미역초무침도 하나 추가 ㅎㅎ

나중에또 만나요~~^^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충족발  (0) 2017.05.19
영주시외버스터미널  (0) 2017.05.18
지코바 숯불양념 (매운맛)  (6) 2017.05.14
떠먹는피자  (10) 2017.05.14
훈제오리요리  (8) 2017.05.12

+ Recent posts